메스공장용 레일식 승강 플랫폼선택 유형

출시 시간:2024-03-27 13:41:25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320

핵심 팁:메스,사업일군은 액압승강화물사다리가 운송하는 물품이 대면에서 될수록 균일하게 분포되여 편재를 방지하는것을 감독하고 과적운행을 금지해야 하며 액압승강화물사다리는 사람을 태우고 인화성, 폭발성 등 위험물품을 선적하는것을 허용

사업일군은 액압승강화물사다리가 운송하는 물품이 대면에서 될수록 균일하게 분포되여 편재를 방지하는것을 감독하고 과적운행을 금지해야 하며 액압승강화물사다리는 사람을 태우고 인화성, 폭발성 등 위험물품을 선적하는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상승할 때 인원이 등반하고 인위적으로 흔들리는것을 금지해야 한다.

청소는 천륜틀 총체를 보고, 새 부품을 수정하거나 교체한다.

메스레일 승강기 안전 안정성 우세 오버플로우 밸브: 상행 운동 시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응급 수동 밸브를 방지할 수 있다: 전원이 고장났을 때 승강기를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시켜 문을 열 수 있다.

고공작업플랫폼의 청결을 유지하고 작업차로 통하는 대판과 작업플랫폼의 계단에 기름, 지방, 진흙이 있어서는 안된다.주의: 세척 시 전기 부품과 전기 시스템에 맞추어 물을 뿌려서는 안 된다.

레일 리 잔엘리베이터 청소 구동 기어와 각 가이드 바퀴를 살펴보고, 만약 과도한 마모가 있으면 교체할 필요가 있다.

봉사시간중 운전기사가 자의로 자리를 뜨지 못할 경우 반드시 이탈할 때 청문을 페쇄해야 한다.운전기사는 동시에 감독탱크의 적재량을 가지고 있어 별도의 분량을 초과하지 않는다.인화성,메스유압 등차교 이동식 공장, 폭발성 등 비교적 위험한 물품을 선적해서는 더욱 안 된다.유압 화물 사다리를 가동하기 전에, 반드시 유압 화물 사다리의 문을 닫고 밀봉해야 하며, 문이 열릴 때 화물 사다리가 원활하게 행진하는 것을 금지한다.

액체 실린더의 하향운동(무거운 물건이 내려가기도 함). 액체 압력 오일은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통해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회유는 균형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통해 오일 탱크로 돌아간다.


메스공장용 레일식 승강 플랫폼선택 유형



설비의 주요 부품이 어떤 재질을 사용하는지, 규격이 합격되는지, 자신의 수요를 만족시키는지 본다.안전장치 완비 여부 등.

유압 승강 플랫폼의 부하가 작동하지 않을 때만 유압 시스템의 압력을 검사해야 하며, 왕왕 고정식 승강 플랫폼 공장의 오버플로우 밸브의 부담을 가중시킬 수 있다.예를 들어 일부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운행이 느려질 때 설비의 운행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일부 고객이 스스로 설비의 출하 설정을 조정하는 것은 그다지 바람직하지 않다.설비 속도에 변화가 나타날 때, 고정식 승강 플랫폼 공장과 취득해야 하며, 고정식 승강 플랫폼 공장은 전문인을 파견하여 당신에게 디버깅을 하거나 전화로 지도한다.

자신의 실제 수요에 근거하여 적합한 승강 설비를 선택한다. 남창 승강기 예를 들면: 어떤 장소에서 사용하는지, 환경이 어떠한지 설비가 요구하는 승강 수량,메스완전 자전거 포크 리프트, 사이즈,메스자전거 승강 승강 플랫폼, 정격 적재 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별하고, 자신의 작업 등급 요구에 적합한 승강 플랫폼을 선택한다.

제품 범위설비 가동 상황을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엘리베이터 안내 바퀴의 마모와 빈틈 상황을 살펴보다.

각 부서의 연결 상태를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한다 (회전 팔의 압력을 제거하여 압력을 받을 수 있다)


메스공장용 레일식 승강 플랫폼선택 유형



엘리베이터 안내 바퀴의 마모와 빈틈 상황을 살펴보다.

품질 검사 보고서승강 플랫폼 기름 누출: 이음매가 느슨하다;밀봉 코일이 손상되다.배제는 단단한 기름 유출 부위의 이음매와 포크 교체입니다.

현대에는 승강 플랫폼이 팔 접이식의 대체 제품이다.그것은 매달린 작업을 할 수도 있고, 작업할 때 장애물을 넘을 수도 있다. 더욱 이상한 것은 한 무거운 곳에서 여러 작업점의 작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사용 중

도는 -mm이며 상부 리프트가 필요 없고 설치 형식이 다양합니다.

메스용접 절단 설비의 케이스, 전기 상자의 케이스 등은 보호 연결 장치를 설치해야 한다.

주의사항: 톱니바퀴 톱니바퀴의 비정상적인 맞물림을 피해야 한다: 롤러의 불균등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대각이 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길면 동시에 묻는 것을 피해야 한다;이상의 이상 현상은 톱니바퀴, 래크, 롤러 및 레일의 빠른 마모 내지 폐기를 초래할 수 있으며, 만약 세밀하게 조정할수록 승강 사다리의 사용 수명에 더욱 유리하다.

우선 우리는 품질 인증을 거친 합격된 고공 승강 플랫폼 작업차 제품을 선택해야 하며, 또한 제품 유지보수가 적시에 이루어져 양호한 작업 상태에 처해 있다는 이 안전의 보증을 해야 한다.일곱 번 우리가 주의해서 사용해야 할 환경.지면이 튼튼한지는 고공작업차에 영향을 주는 중요한 요소로서 당지면이 지지대를 지탱하기에 부족할 경우 반드시 지지대에 지지물을 깔아 지지면적을 증가시켜 지면에 대한 압력을 줄여야 한다.강한 바람은 유압 플랫폼 구조를 과부하시킬 수 있으므로 규정을 초과하면 즉시 작업을 중단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메스공장용 레일식 승강 플랫폼선택 유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메스공장용 레일식 승강 플랫폼선택 유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메스공장용 레일식 승강 플랫폼선택 유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메스공장용 레일식 승강 플랫폼선택 유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메스권하다소식
메스최근 소식